취업준비중입니다!

취업준비중인데 시험공부도 해야 하고 토익도 성적 올려야 하고 시간이 너무 부족해요.. 겨울방학에 미리 다 해놓을 걸 그랬어요..🥺

0
0
댓글3
  • 익명2
    저도 취준하면서 토익 미리해둘걸 이라는 후회만 500번째 하는 중이에요 할 건 또 왜 이렇게 많은지 취업하기 전에 제가 먼저 환자가 되겠어요 ㅠㅠ
  • 익명1
    오히려 지금 중요한 건 “이미 늦었다”보다 남은 시간 어떻게 쓰느냐인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라도 조금씩 이어가는 게 결국 제일 큰 차이 되는 것 같아요
  • 예예지
    지나간 건 어쩔 수 없으니 지금 할 수 있는 것부터 하나씩 하는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다들 비슷한 상황일 테니 너무 자책하지 마시고 같이 힘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