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 끝나고 나면 평소보다 말이 많아져요

병원에서는 조용히 있었는데
끝나고 친구 만나면 이야기 폭발합니다ㅋㅋ
하루 동안 쌓인 게 많았나 봐요
다들 그러시나요?

0
0
댓글2
  • 익명2
    실습 때는 긴장하고 있어서 더 그런 것 같아요ㅋㅋ 끝나고 나면 있었던 일 이야기하면서 풀게 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 익명1
    실습 중에는 긴장해서 말 못 하다가 끝나면 한꺼번에 풀리는 느낌 있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