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비가 온다는 소식..

먹구름이 끼길래 봤더니 저녁에 비가 온다고 하네요

그 전에 집에 가야하는데 제발 비가 일찍 오지 않길.. 우산 없어요 ㅠㅠ

저번에도 실습끝나고 비가 와서 새거 샀단말이죠..

0
0
댓글2
  • 익명2
    실습 끝나서 힘드실 텐데 비까지 오면 짜증날 것 같아요 ㅜㅜ
  • 익명1
    헉 양산 있는데 이거라도 써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