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달력
알림
스크랩
채팅
곧 기말 끝나면 방학인데 방학때 뭘 하면 좋을지 고민됩니다!
1학년때 미리 해두면 좋은 것들, 혹은 해봤는데 괜찮아서 추천하는 활동들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봉사활동이요! 토익도 연습삼아 해보시는걸 추천!
봉사랑 대외활동 많이 해두시는 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