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달력
알림
스크랩
채팅
새 병동 첫날은 항상 긴장이 너무 돼서 잠도 잘 못 자요. 미리 준비를 다 해놔도 막상 자려고 누우면 이런저런 생각이 들어요. 긴장 푸는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저는 그냥 오늘 하루만 버티자 마인드로 가요. 너무 많이 생각하면 더 긴장되더라고요. 일단 가면 어떻게든 되더라고요
저도 준비물은 잘 챙겼나, 알람은 잘 맞췄는지 이것저것 생각이 많이 드는 것 같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