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 병동

어디로 갈지 아직 모르는데
괜히 계속 신경 쓰이네요ㅠㅠ
친구들이랑 만나면 그 이야기만 합니다
좋은 곳 배정받았으면 좋겠어요

0
0
댓글4
  • 익명4
    배정 전에는 다들 같은 마음인 것 같아요ㅋㅋ 결과 나오기 전까지 은근 신경 쓰이더라고요.
  • 익명3
    어디로 가든 잘 배우고 오실거예요!
  • 익명2
    진짜 어디로 갈지 모르니까 더 떨릴 것 같아요 걱정되구..
  • 익명1
    배치표 나오기 전까지 엄청 떨리게 되는 것 같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