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1저는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는게 그리울것 같아요ㅠㅠ 학생떄때는 시간표도 같고 공강시간이 겹쳐서 같이 공부를 많이 했는데 나중에 신입간호사가 되면 교대근무나 시간이 맞지않아서 만가기 힘들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