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학과 졸업하면 뭐가 제일 그리울것 같아요?

힘들다고 불평만 하다가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막상 졸업하면 그리울것도 있겠다 싶고. 다들 졸업하면 뭐가 제일 그리울것 같으세요?

0
0
댓글3
  • 익명3
    실습다녀와서 동기들이랑 배달시켜먹는거요.. ㅠㅠ
  • 익명2
    아무래도 반 친구들이 가장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아요
  • 익명1
    저는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는게 그리울것 같아요ㅠㅠ 학생떄때는 시간표도 같고 공강시간이 겹쳐서 같이 공부를 많이 했는데 나중에 신입간호사가 되면 교대근무나 시간이 맞지않아서 만가기 힘들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