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하기 싫어요

기말공부랑 토익공부도 해야하는데 아무것도 하기 싫어요

이럴땐 다들 어떻게 마음 다잡으세요? ㅠㅠ

 

0
0
댓글3
  • 익명3
    내가 드러눕는 이 순간에 다른 누군가는 열심히 공부중이다! 라는 생각을 합니다
  • 익명2
    저는 고등학교때 많이 그랬는데 담임선생님께서 해주신 말씀을 여전히 새기고 마음을 다잡고 있는데요 그말이 뭐냐면 자신을 로봇이라고 생각하고 싫다 좋다의 마음없이 걍하라고 말씀하셨어요!!
  • 익명1
    취준 상황이고 어쩔 수 없으니 하자! 라는 마인드 컨트롤 중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