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말공부랑 토익공부도 해야하는데 아무것도 하기 싫어요 이럴땐 다들 어떻게 마음 다잡으세요? ㅠㅠ
익명2저는 고등학교때 많이 그랬는데 담임선생님께서 해주신 말씀을 여전히 새기고 마음을 다잡고 있는데요 그말이 뭐냐면 자신을 로봇이라고 생각하고 싫다 좋다의 마음없이 걍하라고 말씀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