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하면서 가장 늘어난 능력

눈치라고 해야 할까요
주변 상황 보는 습관이 생겼어요
예전엔 제 일만 봤는데
이제는 전체 흐름도 보게 됩니다
아직 부족하지만 조금 달라진 것 같아요
실습 덕분에 배우는 게 많네요

0
0
댓글6
  • 익명6
    ㅡ저는 눈치가 없어서 걱정이에요 ㅜㅜ 하면 늘겠죠..?ㅜ
  • 익명5
    맞아요 진짜 눈치 보는 능력이 많이 늘어난 것 같네요...ㅎㅎ 실습은 참 중요한 거 같아요
  • 익명4
    실습 다니다 보면 진짜 단순히 간호 지식만 배우는 게 아니라, 말씀하신 것처럼 주변 흐름 보는 습관도 자연스럽게 생기는 것 같아요
    처음에는 제 할 일 챙기기에도 정신없었는데, 점점 병동 분위기나 선생님들 움직임, 환자 상태 변화 같은 걸 같이 보게 되더라고요
  • 익명3
    저도 실습하다 보니까 눈치가 많이 늘었더라고요! 신기한 것 같아요
  • 익명2
    실습하면 확실히 시야가 넓어지는 느낌이에요!
  • 익명1
    저도요.. 시야가 좀 넓어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