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도 정말 빨리 지나갔네요

기말고사 준비하고
실습하고 취업 준비하다 보니 벌써 6월입니다
생각한 만큼 다 하진 못했지만
남은 기간은 더 알차게 보내보려고요

0
0
댓글5
  • 익명5
    종강 하면 다 놓고 마음대로 하고싶은데 그건 안되는 현실.. ㅋㅋ 같이 남은기간 알차게 보내요!!
  • 익명4
    그러니까요,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요. 아쉽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 익명3
    진짜 정신없이 지내다 보니 벌써 6월이라는 게 믿기지 않는 것 같아요ㅠㅠ 기말 준비하고, 실습 다니고, 취업까지 신경 쓰다 보면 하루하루 버티는 것만으로도 시간이 훅 지나가더라고요
    특히 4학년쯤 되면 해야 할 일들이 계속 겹쳐 있어서 “나는 왜 이렇게 한 게 없지?” 싶은 순간도 자주 오는 것 같습니다
  • 익명2
    벌써 상반기가 끝나다니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아요!
  • 익명1
    돌아보면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그만큼 열심히 달려온 시간도 있었던 것 같아요. 남은 기간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