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실습 나가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 선생님 있으신가요?

실습을 다니다 보면 병동마다 정말 다양한 선생님들을 만나게 되는 것 같아요.

저는 특히 바쁜 와중에도 학생이라고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질문하면 친절하게 알려주셨던 선생님이 아직도 기억에 남습니다🥹

그때는 당연한 줄 알았는데 실습이 끝나고 나니 그런 작은 배려와 한마디가 학생 입장에서는 정말 큰 힘이었던 것 같더라고요.

반대로 선생님들께서 환자분들을 대하는 모습이나 업무 처리하는 모습을 보면서 많이 배우기도 했고요!

다들 실습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 간호사 선생님이나 인상 깊었던 순간이 있으신가요?🍀🙂

0
0
댓글3
  • 익명3
    저도 실습 할 때마다 선생님 한 분씩은 기억에 남더라고요! 너무 감사해요 ㅎㅎ
  • 익명2
    신규임에도 친절하게 가르쳐주셨던 분들이 기억나는거같아요. 실습때마다 서있지말고 편하게 앉아있으라고 해준 간호사분들도 너무 감사햇져..
  • 익명1
    실습할 때 바쁜데도 설명해주시는 선생님들이 정말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작은 설명 하나도 학생 입장에서는 배우는 게 많고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