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 하나 제출하면 또 다른 과제가ㅠ

이번 과제 끝나면 편할 줄 알았는데
또 다른 제출 일정이 기다리고 있습니다ㅋㅋ
학기 말은 진짜 바쁜 시기 같아요
다들 힘내세요!

0
0
댓글5
  • 익명4
    정말 인정해요ㅠㅠ 과제 끝나고 공부해야지 하면 공부 거의 아무것도 못하는거 같아요ㅠㅠ 이게 간호학과 구나 하고 깨닫는 답니다 ㅠㅠ
  • 익명3
    매 과목마다 과제가 있어서 그런가 끝도 없는 것 같아요 ㅠㅠ
  • 익명2
    학기 말은 끝났다고 생각하는 순간 또 할 일이 생기는 것 같아요ㅋㅋ
  • 익명1
    하나 끝내면 끝일 줄 알았는데 또 다른 과제가 기다리고 있더라고요ㅋㅋ 학기 말에는 계속 과제에 쫓기는 느낌이라 빨리 종강했으면 좋겠어요.
  • 예예지
    특히 학기 말에는 모든 게 한꺼번에 몰려와서 더 정신없는 것 같습니다ㅋㅋ 다들 조금만 더 힘내서 무사히 마무리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