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 끝난 후 가장 반가운 소리

현관문 닫히는 소리인 것 같아요
집에 왔다는 안도감이 크네요
그제야 긴장이 풀립니다
씻고 편한 옷 입으면 더 좋고요
하루 잘 버텼다는 생각이 들어요
오늘도 무사히 끝났습니다

0
0
댓글5
  • 익명5
    저는 샤워기 소리 인거 같아요!! 집에 들어오기까지 좀비처럼 들어오고 샤워기를 틀고 씻기전에 집에 왔음을 느끼고 정말 행복한것 같아요!!!
  • 익명4
    실습 끝나고 집이랑 점점 가까워질 때 너무 행복한 것 같아요 ㅎㅎ
  • 익명3
    현관 들어오는 순간 행복한 거 공감돼요ㅠㅠ
  • 익명2
    씻고 침대에 누울때! 세상 행복해요
  • 익명1
    집에 들어왔을 때 긴장이 풀리는 느낌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씻고 편한 옷으로 갈아입으면 하루가 끝난 느낌이라 더 편해지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