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 다 못 쫓아가는데 ppt 받아서 따로 정리하는게 나은건지 녹음해두는게 나은건지 매번 고민이에요. 기말 때 공부할 자료가 부족할까봐 걱정이에요
익명5그거 교수님께 말씀 드려보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저희 교수님은 말해 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아마 작성자님이 빠르다고 느끼셨으면 다른 분들도 그럴거라서 말씀드려보는거 추천드려요
익명1녹음은 보험처럼 해두고, 실제 공부는 PPT에 추가 필기하면서 정리하는 게 더 효율적이었습니다 기말 때 자료 부족할까 걱정되면 친구랑 필기 비교해보는 것도 꽤 도움 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