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부학 외울때 그림 그리면서 해요?

책 보면서 외우는거랑 직접 그리면서 외우는거랑 확실히 차이가 나는것 같아요. 근데 그리다 보면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서 효율적인 방법인지 모르겠어요. 기말 준비할 시간이 촉박한 시기라 더 고민이 돼요

0
0
댓글3
  • 익명2
    한 번 정도는 그림 그리는 것 같아요. 그렇게 하면 다음부터는 이해가 잘 되더라고요!
  • 익명1
    그리면서 하니까 도움이 돼서 전 그렇게 하고 있어요!
  • 예예지
    요즘은 꼭 해야 하는 것 1~2개만 정해두고 나머지는 여유 있게 생각하려고 합니다. 특히 실습 있는 날은 예상치 못한 변수가 많아서 계획대로 안 되는 게 당연한 것 같더라고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