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5
열심히 빡공하겠다고 주간 계획 세워놨는데 실습 변수가 생기면서 벌써 밀리기 시작했어요. 계획 세우면 항상 이렇게 되는게 반복되다 보니까 이제 계획 세우는 의미가 없는거같애요 괜히 틀어지면 거기서 스트레스만 받고...
걍 유연하게 잡는게 나은거같네요
0
0
댓글5
열심히 빡공하겠다고 주간 계획 세워놨는데 실습 변수가 생기면서 벌써 밀리기 시작했어요. 계획 세우면 항상 이렇게 되는게 반복되다 보니까 이제 계획 세우는 의미가 없는거같애요 괜히 틀어지면 거기서 스트레스만 받고...
걍 유연하게 잡는게 나은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