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말 공부 계획 세웠는데 틀어졌어요

열심히 빡공하겠다고 주간 계획 세워놨는데 실습 변수가 생기면서 벌써 밀리기 시작했어요. 계획 세우면 항상 이렇게 되는게 반복되다 보니까 이제 계획 세우는 의미가 없는거같애요 괜히 틀어지면 거기서 스트레스만 받고...

걍 유연하게 잡는게 나은거같네요

0
0
댓글5
  • 익명5
    저도 항상 목표가 수업끝나고 복습하자였는데 지킨적이 없네요ㅠㅠㅠ 인간은 항상 후회하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거 같아요ㅠㅠ 지금은 시험기간이 와서 안되지만 다음 학기때는 여유롭게 잡아서 잘 지켜나가봐요!!
  • 익명4
    조금은 여유롭게, 융통성 있게 세워두면 편하더라고요!
  • 익명3
    맞아요 조금은 여유로운게 좋을것같아요!
  • 익명2
    계획 너무 빡빡하게 세우면 한 번 밀렸을 때 더 힘든 것 같아요. 어느 정도 여유 있게 잡고 상황에 맞춰 조절하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 익명1
    요즘은 시간 단위로 빡빡하게 짜기보다 "오늘 이것만 하자" 정도로 유연하게 잡는 편이에요 실습 있는 날은 계획대로 안 되는 게 당연한 것 같아서 너무 스트레스 안 받으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