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4
과제하고 공부하다 보면 늦게 자는게 반복되는데 그렇다고 늦게 일어날 수도 없잖아요
수면 부족이 쌓이면서 집중력도 떨어지고 괜히 예민해지는것 같아요
걍 도돌이표...이게 졸업할 때까지 이어지는거겟죠 ㅠ 근데 취업하면 또 3교대라니..
0
0
댓글4
과제하고 공부하다 보면 늦게 자는게 반복되는데 그렇다고 늦게 일어날 수도 없잖아요
수면 부족이 쌓이면서 집중력도 떨어지고 괜히 예민해지는것 같아요
걍 도돌이표...이게 졸업할 때까지 이어지는거겟죠 ㅠ 근데 취업하면 또 3교대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