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패턴 완전 망가짐~

과제하고 공부하다 보면 늦게 자는게 반복되는데 그렇다고 늦게 일어날 수도 없잖아요

수면 부족이 쌓이면서 집중력도 떨어지고 괜히 예민해지는것 같아요

걍 도돌이표...이게 졸업할 때까지 이어지는거겟죠 ㅠ 근데 취업하면 또 3교대라니..

0
0
댓글4
  • 익명4
    종강하고 수면패턴 다시 돌려놓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익명3
    ㅠㅠ 셤끝나고는 푹 자고 푹 쉬어서 스트레스랑 피곤함이 좀 풀렸으면 좋겠어요
  • 익명2
    과제랑 시험 때문에 늦게 자는 날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수면 부족하면 공부 효율도 떨어져서 조금이라도 자는 시간 챙기는 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 익명1
    수면 부족땜에 예민해지고 예민해지면 남힌테 화내게 되구.. ㅜㅜ 악순환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