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이 너무 건조하네요 ㅠ

실습 다녀오면 손 씻는 횟수가 너무 많아서 손이 엄청 건조해지고 트는 경우도 있어요. 핸드크림 자주 바르는데도 한계가 있는것 같고. 좋은 핸드크림 추천해주시면 감사해요

0
0
댓글3
  • 익명3
    저는 그래서 실습할 때 아예 핸드크림 주머니에 넣고 자주 발라요
  • 익명2
    저두요 진득한걸 바르자니 또 손씻을때 잘 안씻겨서 곤란하고..
  • 익명1
    그 카밀? 그게 보습은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손이 엄청 건조햐질 굿 같아요 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