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달력
알림
스크랩
채팅
읽어도 읽어도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이 있어요. 이해하고 외우는게 맞는건 아는데 이해가 안 되면 그냥 외우는 방식으로 해야 하는건지. 이해 없이 외운건 금방 잊어버리는것 같아서 뭔가 방법이 필요해요
계속 익숙해질 때까지 눈에 익히는 것 같아요. 그러면 어느순간 이해가 되더라고요
계속 외우다보면 이해될거예요 저도 걍 외웠더니 그러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