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은 끝났는데 가끔 이야기 올라오더라고요 다들 취업 준비 근황도 공유하고요 힘들었던 시간 같이 보내서 그런지 괜히 정이 많이 들었습니다 아직은 그대로 두고 싶네요
익명3특히 실습은 힘든 순간들을 같이 버틴 기억이 있어서 그런지, 단순한 학교 친구랑은 또 다른 느낌으로 정이 남는 것 같습니다 가끔 올라오는 근황이나 취업 이야기만 봐도 “다들 아직 열심히 살아가고 있구나” 싶은 마음 들고 괜히 반갑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