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 조원들이랑 단체 채팅방 아직 안 나갔어요

실습은 끝났는데
가끔 이야기 올라오더라고요
다들 취업 준비 근황도 공유하고요
힘들었던 시간 같이 보내서 그런지
괜히 정이 많이 들었습니다
아직은 그대로 두고 싶네요

0
0
댓글3
  • 익명3
    특히 실습은 힘든 순간들을 같이 버틴 기억이 있어서 그런지, 단순한 학교 친구랑은 또 다른 느낌으로 정이 남는 것 같습니다
    가끔 올라오는 근황이나 취업 이야기만 봐도 “다들 아직 열심히 살아가고 있구나” 싶은 마음 들고 괜히 반갑더라고요 
  • 익명2
    저도 실습하면서 같이 고생한 조원들이랑은 더 정이 드는 것 같아요. 힘들었던 시간 같이 보낸 사람들이라 끝나도 바로 끊기는 아쉬운 것 같아요.
  • 익명1
    실습 끝나도 연락 이어지는 경우 많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