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방 신규인데 매일 혼나는 기분이에요

수술방 신규로 근무 중인데 하루가 정말 정신없이 지나가네요ㅠㅜ 기구 이름도 많고 순서도 복잡해서 메모를 해도 놓치는 게 생겨요

 

질문하면 왜 모르냐고 하고, 안 물어보면 왜 확인 안 했냐고 해서 어려운듯....

 

퇴근하고 집에 가면 오늘 실수했던 장면만 계속 떠오르더라고요. 수술방에서 적응하신 선생님들은 어떤 방식으로 공부하셨는지 궁금합니다.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