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환자실 발령 받고 두 달째인데 아직도 하루하루 긴장의 연속입니다. 기계 알람 소리만 들어도 심장이 먼저 반응하는 느낌이네요ㅜ 공부한 내용이랑 실제 상황은 또 다르다 보니 퇴근 후에도 계속 복습해야하고 동기들은 잘 적응하는 것 같은데 저만 뒤처지는 것 같아서 마음이 조급해져요. ICU 선생님들은 보통 어느 시점부터 조금 여유가 생기셨나요?
0
0
댓글0
중환자실 발령 받고 두 달째인데 아직도 하루하루 긴장의 연속입니다. 기계 알람 소리만 들어도 심장이 먼저 반응하는 느낌이네요ㅜ 공부한 내용이랑 실제 상황은 또 다르다 보니 퇴근 후에도 계속 복습해야하고 동기들은 잘 적응하는 것 같은데 저만 뒤처지는 것 같아서 마음이 조급해져요. ICU 선생님들은 보통 어느 시점부터 조금 여유가 생기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