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근무 후 수면 패턴 잡기가 너무 힘드네요.
아침에 퇴근해서 암막 커튼 치고 수면 안대까지 쓰고 누워도 2~3시간 만에 자꾸 깨버려요.
어설프게 자다 깨니까 하루 종일 머리가 깨질 것처럼 아프고 속도 울렁거리네요.
생체 리듬이 망가진건지 OFF 날에도 피로가 안 풀려서 계속 피곤한 상태로 있는 거 같아요.
선생님들은 나이트 퇴근 후 숙면을 취하기 위해 어떤 방법을 쓰시나요?
수면제 처방이라도 받아야 할지 고민입니다....
0
0
댓글0
나이트 근무 후 수면 패턴 잡기가 너무 힘드네요.
아침에 퇴근해서 암막 커튼 치고 수면 안대까지 쓰고 누워도 2~3시간 만에 자꾸 깨버려요.
어설프게 자다 깨니까 하루 종일 머리가 깨질 것처럼 아프고 속도 울렁거리네요.
생체 리듬이 망가진건지 OFF 날에도 피로가 안 풀려서 계속 피곤한 상태로 있는 거 같아요.
선생님들은 나이트 퇴근 후 숙면을 취하기 위해 어떤 방법을 쓰시나요?
수면제 처방이라도 받아야 할지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