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앞두고 긴장되는 게 당연한 건가요

합격하고 입사까지 시간이 남아있는데 설레기보다 긴장이 더 많이 돼요. 내가 잘 할 수 있을지, 실수하면 어떡하지 이런 생각이 자꾸 드는 거예요. 이런 감정이 다들 있는 건지, 아니면 저만 유독 불안한 건지 모르겠어요.

0
0
댓글1
  • 익명1
    당연하져 신규간호사로 첫 입산데 아마 다른 분들도 긴장하실걸요 넘 걱정마시구 잘하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