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셉터 선생님 한마디가 오래 남네요

대단한 내용은 아니었는데

조급해하지 말라는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그 말 듣고 괜히 마음이 편해졌어요

스스로를 너무 몰아붙였던 것 같네요

덕분에 생각 정리도 됐습니다

오늘은 조금 여유를 가져보려고요

0
0
댓글1
  • 익명1
    경험 있는 분들 조언은 진짜 힘이 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