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직도 면접 보면 떨리나요?

이번에 이직 준비 중인데

신규 때 면접 본 이후로 처음이라
생각보다 긴장이 많이 됩니다ㅠ

 

경력직이면 오히려 더 잘해야 할 것 같고

왜 이직하려는지
그동안 뭐 했는지

질문 들어오면 막힐 것 같아요...

 

다들 경력직 면접은 신규 때랑 느낌이 많이 다른가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