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이 엄청 먹히네요ㅠ

학생 때는 작은 텀블러 들고 다녔는데
요즘은 큰 물통 없으면 불안합니다ㅋㅋ
생각보다 물 마실 일이 많더라고요
다들 어떤 텀블러 쓰시나요?

0
0
댓글1
  • 익명1
    병원 다니기 시작하면 물의 소중함을 느끼게 되는 것 같아요ㅋㅋ 저도 점점 큰 걸로 바꾸게 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