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동 이름도 헷갈려요

처음엔 구조부터 어려웠는데

이제는 조금 익숙해졌습니다

그래도 가끔 다른 병동 이름 나오면

순간 멈칫하게 되네요

시간 지나면 자연스럽게 외워지겠죠

오늘도 하나 배워갑니다

0
0
댓글1
  • 익명1
    처음엔 병동 위치 찾는 것도 일이었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