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 전날 잠이 얕아요

피곤한데도 자꾸 깨네요

혹시 알람 못 들을까 봐 그런가 봐요

출근 준비물도 여러 번 확인하고요

아직은 긴장감이 남아있습니다

그래도 조금씩 적응 중이에요

언젠간 푹 잘 수 있겠죠

0
0
댓글1
  • 익명1
    저도 초반엔 알람 확인만 다섯 번 했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