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관리자 쪽은 경력 없어도 가능할까요?

현재 병동 근무 중인데 집 근처 사업장 보건관리자 채용공고가 올라와서 고민 중입니다.

임상 경력은 있는데 보건관리자 관련 경력은 전혀 없거든요ㅠㅜ

 

공고 보면 우대사항도 많고 산업간호 쪽 경험 있는 분들 이야기도 보이는데 실제로는 신입이나 경력 없는 RN도 많이 지원하시나요?

 

보건관리자로 이직하신 선생님들 계시면

어떤 부분을 준비하셨는지 궁금합니다!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