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동 전화벨 소리에 놀라요

갑자기 울리면
괜히 저도 긴장하게 됩니다
아직 적응이 덜 된 것 같아요
그래도 예전보단 덜 놀라고 있고요
조금씩 나아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오늘도 무사히 하루 끝냈네요

0
0
댓글1
  • 익명1
    전화벨만 울려도 심장 뛰는 거 공감돼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