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로 쓰고싶은데 걱정되네요ㅜㅜ

블라인드로쓰려고보니 토익이 걸리네요 다들 어떻게준비하고계시는지 궁금합니다 아무래도 방학부터 토익을 해야할까 고민입니다..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