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공부한지 2개월 정도 되었는데 아직 목표 점수에 도달하기까지는 약간 부족하네요. 모의 토익을 푸는게 실전에서 도움이 된다고 해서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두 앞으로 취업까지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