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은 아무리 해도 오르지 않아요...

계속 해도 오루지 않으니까 점점 포기하게 되는거 같아요... 요즘엔 자꾸 졸리고 그냥 무력해지네요...

0
0
댓글1
  • 대병가고시퍼
    같이 열심히 해봅시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