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고사 끝나고 나서 의지가 사라진거 같아요

중간고사 끝난지 이제 2~3주가 지났고 기말고사 준비를 해야하는데, 정신 못차리고 놀고 있네요 ㅜ 다시 실습나가야해서 공부할 시간이 부족해요.. 남은 휴일동안이라도 열심히 공부하려고 해욥..!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