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토익 너무 갑갑하네요 ㅠ

대병이 목표라 토익은 무조건 해야하는데 지금 너무 늦었겠죠? 여름에 하기에는 많이 바쁠거라 다들 지금까지 안했으면 그냥 자소서라도 열심히 쓰라는 입장이라 갑갑하네요ㅠ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