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점수가 낮아서 고민입니다

제가 가고싶은 곳이 모두 토익이 있는데 토익 점수가 많이 낮습니다ㅜㅜㅠ

무토익으로도 괜찮은 병원 갈 수 있을지.. 

0
0
댓글1
  • 익명1
    저도 궁금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