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작성 시 경험 부족하면 어떻게 적어야 하나요?

❌신청글 내용 쓰는 거 아닙니다!❌ ✅일상 게시글 제목은 다른 회원들과 겹치지 않게 작성(본문 30자 이상 / 제목 10자 이상) ✅다른 회원님이 작성한 게시글에 댓글 작성(15자 이상) ❌불성실한 게시글 및 댓글은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자소서를 쓸 때 특별한 에피소드가 없이 졸업을 해서 그런가 자소서 적을 게 없습니다. 다른 합격 자소서를 보면 구체적인 사례도 많고 그런데 너무 없어서 고민되네요ㅠㅠ 

 

0
0
댓글5
  • 익명5
    저도 실습경험을 위주로 최대한 써보는것같애요.., 생각보다 에피소드가 1개이상은 나오는것같아요! 그러니 이것저것 다 머리속에서 꺼내봐요,,! 파이팅!
  • 익명4
    실습, 조별과제 등 쓰는건 어때요? 굳이 리더역할(조장)이 아니어도 괜찮아요
  • 익명3
    저도 마찬가지 인데...저는 실습 경험을 최대한 기억을 살려서 짜서 쓰려고 하고 있는 거 같아요 ㅠㅠ 화이팅 해봐요!!
  • 익명2
    저도 자소서 소재가 너무 없어서 진짜 사소한거라도 쥐어짜서 써야할 것 같아요...
  • 익명1
    작성자
    돌아가는 챗바퀴처럼 살아야할 거 같아요ㅠㅠ 포기하면  4년동안 한게 아까우니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