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면접 준비하고 계시는지, 필기 준비하고 계시는지 궁금하네요!

❌신청글 내용 쓰는 거 아닙니다!❌ ✅일상 게시글 제목은 다른 회원들과 겹치지 않게 작성(본문 30자 이상 / 제목 10자 이상) ✅다른 회원님이 작성한 게시글에 댓글 작성(15자 이상) ❌불성실한 게시글 및 댓글은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저스펙이다보니 블라인드 병원만 노려서 준비하고 있는데, 블라인드 병원은 웬만하면 필기시험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ㅜㅜ 필기시험도 준비하랴 면접 준비하랴 지금 두개 다 못하고 있는 것 같아서.. 다들 어떤걸 하고 있는지 궁금해요!! 전,, 토익도 올려야되는 상황이다보니 할게 태산이네요...

0
0
댓글1
  • 익명1
    하 그니까요ㅠ 자소서도 쓰고있는데 면접준비, 필기시험은 언제 준비하느냐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