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서 지원동기..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데 지원동기를 어떤 식으로 쓰면 될까요? 그 병원의 이념을 넣어서 쓰는게 좋을까요? 

0
0
댓글2
  • 익명2
    보통 병원 이념이나 비전, 미션이랑 엮어서 많이 쓰긴하죠 이론은 아는데 아직 한 글자도 제대로 못 적었어요 ㅠㅠ
  • 익명1
    병원 이념 넣으면 좋죠! 너무 노골적이지 않으면서 잘 녹여내는 게 중요한거같아요 ㅎㅎ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