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

공고가 막 올라오니 너무 현타도 오고 힘드렁요..

원래 취준이 이런건가유..

0
0
댓글3
  • 익명3
    그러니까요 ㅠㅠ 할일은 쌓여있고 할 일이 너무 쌓이다 보니깐 어디서부터 손 대야 할지도 모르겠어요…그냥 언릉 끝났으면 좋겠네요
  • 익명2
    취준 과정이 짧지 않다보니 지치네요ㅠㅠ 많이 바쁘겠지만 한 번씩 가벼운 산책이나 동기들과의 수다로 기분전환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응원할게요🍀
  • 익명1
    맞아요... 현타도 오고 진짜 자존감도 많이 낮아지고 우울할수밖에 없는 시기인거같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