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달력
알림
스크랩
채팅
렉먹거나 그런일은 없겠죠? ㅠㅠ pc를 잘 못다뤄서 무섭..
피시방에서 하자니 시끄럽거나 쳐다볼거같고
다들 집에서하시나요? 노트북도 가능하겠죠??
저희 학교 선배들 얘기 들어보면 집이나 스터디카페 룸 빌려서 했다고 했고 노트북으로 당연히 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