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달력
알림
스크랩
채팅
제가 토익이 약한데 인천성모는 어떤지 궁금합니다 ㅠㅠ
저두 궁금해요🥺
성모는 다 높지 않나요…?ㅠㅠㅠㅠ 저도 성모 가고 싶은데 토익이 문제라…ㅠㅠ. ㅠㅠㅠㅠ
학점 토익 둘다 높은 편이라고는 들었어요! 학점은 3점 후반에서 4점 초까지 많았다고 했고요
저도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