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성모는 토익을 얼마나 보나요?

제가 토익이 약한데 인천성모는 어떤지 궁금합니다 ㅠㅠ

0
0
댓글4
  • 익명4
    저두 궁금해요🥺
  • 익명3
    성모는 다 높지 않나요…?ㅠㅠㅠㅠ
    저도 성모 가고 싶은데 토익이 문제라…ㅠㅠ. ㅠㅠㅠㅠ
  • 익명2
    학점 토익 둘다 높은 편이라고는 들었어요! 학점은 3점 후반에서 4점 초까지 많았다고 했고요
  • 익명1
    저도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