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3
기졸될수도 있어서 학점도 계속 챙기는 중인데 기말 준비하는 시기에 채용 공고까지 뜨니까 어디에 집중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학점도 포기 못 하고 취업도 포기 못 하고. 4학년 이 시기가 제일 힘든것 같아요. 주변 친구들도 다 똑같이 힘들어하는거 보면서 그나마 위안 삼고 있어요
0
0
댓글3
기졸될수도 있어서 학점도 계속 챙기는 중인데 기말 준비하는 시기에 채용 공고까지 뜨니까 어디에 집중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학점도 포기 못 하고 취업도 포기 못 하고. 4학년 이 시기가 제일 힘든것 같아요. 주변 친구들도 다 똑같이 힘들어하는거 보면서 그나마 위안 삼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