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이 왜 이 시기에 겹치는건지

기졸될수도 있어서 학점도 계속 챙기는 중인데 기말 준비하는 시기에 채용 공고까지 뜨니까 어디에 집중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학점도 포기 못 하고 취업도 포기 못 하고. 4학년 이 시기가 제일 힘든것 같아요. 주변 친구들도 다 똑같이 힘들어하는거 보면서 그나마 위안 삼고 있어요

0
0
댓글3
  • 익명3
    그쵸.. 취업 때문에 학점을 포기할 수는 없고 그렇다고 취업을 준비 못하는 것도 문제고.. 정말 챙길게 많은 것 같아요..! 함께 화이팅 해요..!!
  • 익명2
    올해부터 자소서 컨설팅 하는 분들이 동기간 채용이 될 거라고 예견은 하셨어요 ㅠㅠ 그런데 실제로 겪어보니 더 정신 없네요
  • 익명1
    공감되네요 그래도 힘내봅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