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저장 파일만 몇 개인지 모르겠어요

최종본이라고 저장했는데
또 수정해서 최종본2가 생겼습니다ㅋㅋ
나중에는 파일명도 헷갈리네요
취준생들 공감하시나요?

0
0
댓글2
  • 익명2
    나중엔 어떤게 진짜 최종본인지 헷갈려서 날짜+시간으로 저장해요 ㅋㅋ
  • 익명1
    최종본, 진짜최종본, 최종최종본까지 가는 건 국룰인 것 같아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