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이 잘 오르지 않아서 심란하네요...

토익을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준비했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꽤 걸리네요 ㅠㅠ

그렇다고 토익을 포기할 수도 없는데 일단 무토익 병원도 많이 준비해보려고요...

간호취준생분들 모두모두 힘내서 저희 다같이 병원에서 만나욥!

0
0
댓글3
  • 익명3
    저도요..ㅜㅜ 올해 초부터 준비를 했었는데, 이게 이정도로 안 오를 줄은 몰랐습니다..ㅜㅜ 무토익으로도 지원가능하면 우선은 최대한 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긴해요!!
  • 익명2
    토익이 발목 잡을 줄은 몰랐어요.. 영어가 생각보다 어렵지만 어쩌겠어요~해야지 ㅠㅠ
  • 익명1
    그러니까요 토익이 엄청 스트레스 받네요 ㅠ 영어를 엄청 잘 하진 않아서 더디게 오를 줄은 알았지만 이렇게 힘들게 할 줄은 몰랐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