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취준이라니..

벌써 취준하는게 실감이 안나요 ㅠㅠ

아직 아무것도 준비된건없고 정말 막막하네요 ㅠㅠ

0
0
댓글1
  • 익명1
    채용공고가 올라오면 올라올수록 준비된게 없는거 같아서 작아만 지내요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