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노베였던 분들 토익 점수 올리는 데 얼마나 걸리셨나요?

토익 준비를 제대로 해본 적이 없는데 간4라 마지막 기회로 이번 여름 방학에 공부하려는데 다들 얼마나 준비하고 몇 점 올리셨나요?ㅠㅠ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