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여름이 왔어요 많이 덥네요

벌써 덥네요 ㅠㅠ 여름이 진짜 온거 같아서 너무 더워요 여러분들은 더위 어떻게 피하시나요? 에어컨 틀고 선풍기 트니깐 좀 살거 같아요 더위에 약한편이라서요 

0
0
댓글1
  • sssyy
    대구는 벌써 30도가 넘는답니다.. 이제 곧 에어컨 선풍기 풀 가동 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