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 서울대병원, 아산병원 공고가 같은 날 올라온 걸 보고 놀랐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공고가 빠르기도 했고 졸업 예정자와 기졸업자를 한 번에 뽑는게 대부분이더군요.
자소서는 둘째치고 AI 면접을 어떻게 준비할지
막막한 느낌이 드는데 다들 어떻게 준비하고 계시나요? 🙏🙏
0
0
댓글0
이번주에 서울대병원, 아산병원 공고가 같은 날 올라온 걸 보고 놀랐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공고가 빠르기도 했고 졸업 예정자와 기졸업자를 한 번에 뽑는게 대부분이더군요.
자소서는 둘째치고 AI 면접을 어떻게 준비할지
막막한 느낌이 드는데 다들 어떻게 준비하고 계시나요? 🙏🙏